본문 바로가기
Hyukoo_Daily

[서산/성연] 고기창고 김치찌개를 주는 성연 서산 고기집 맛집 :)

by 혁쿠쿠 2022.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혁쿠쿠 입니다.
이제 슬슬 2022년도가 지나갑니다.
몇일 안남았네요.
연말 업무를 거의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 식구들과
삼겹살을 먹기로 합니다.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었는데 이제 가보네요!

 

 


고기창고 성연
충남 서산시 성연면 성연3로 8-4
041-662-3392

 

 

 

 

위치는 이편한세상 언덕부근
상가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길가에서 잘보이니
금방 찾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주차장은 뒷편에 있긴한데
자리가 그렇게 넉넉하진 않습니다.

 

 

 

 

가게내부에 들어왔습니다.
통유리로 내부가 훤히 보입니다.
실내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금방금방 차더라구요.
맛있는 집이긴 한가 봅니다
돼지는 모두 한돈입니다.
삼겹살/꽃목살/항정살
육회도 있습니다.

 

 

 

 

깔끔한 상차림!
파채/김치/무쌈
정갈하게 세팅을 해줍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게!
소금하고 생와사비
청어알젖을 주더라구요!
요새 많이 주긴하는데
고기창고에서는 청어알젖을
기본으로 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에 먹으면 맛있습니다!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어요!

 

 

 

 

여긴 기본으로 김치찌개를 줍니다.
김치찌개 맛집인데?
같이오신분이 그렇게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니
오우 김치찌개도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계란찜은 서비스가 아닌
추가 주문입니다.
3000원 입니다!
김치찌개가 기본옵션이라니
너무 좋습니다.
고기 익기전에
김치찌개로도
한잔할수있었습니다.

 

 

 

엇 전에! 고기집에서도
버섯에 고기창고라고 불도장이 찍혀나오네요!
트렌드인가?
ㅋㅋㅋㅋㅋㅋ
먹음직 스러운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 잘굽는 친구가 또 스타트를 해줍니다.
저는 사진을 찍고....
삼겹하고 꽃목살을 시켰습니다.
목살이 왠지 맛있어 보였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마블링이 골고루 있어서
퍽퍽한 부분이 없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가불러서
술안주로 육회를 시켰습니다!
고기의 질이 좋았습니다.
육회도 두툼하게 잘라서
양념을 버무려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목살도
고기가 너무 좋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여기도 맛집인정!!
다음에 또 고기가 생각날때
또 찾을꺼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