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ukoo_Daily

[서산/성연] 서산테크노밸리 서산 고기집 맛집 값진고기 맛은?

by 혁쿠쿠 2022.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혁쿠쿠 입니다. 
오늘은 회식이 있는 날이라서
서산테크노밸리에서
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기집을 물색하다가
오게 된 곳!

 

값진고기

 

 

 

대부분이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서산테크노밸리 들어오는 입구쪽에
상가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첨부 했습니다.
값진고기가 
원래 서산 대산쪽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원래 기은리 쪽에
LG사택 쪽에 처음
자리하고 있다가
대산읍내로 이전을 하였죠!
체인으로 서산테크노밸리에도
생겼답니다. 
체인점이 많지는 않지만
고기가 정말 맛있거든요!
성연에서도 값진고기를
만날수 있다니 좋네요!

 

 

 

 

값진고기는 숙성고기가 특징입니다. 
한우 / 한돈 다있습니다. 

 

한우모듬 /살치살/등심/업진살/갈비살

 

항정살/삼겹살/목살/갈매기살

 

취향에 맞게 먹고싶으신걸로
고르시면되고 참고로
고기의 질이 아주 좋습니다. 

 

후식메뉴도 
김치찌개/김치말이국수/잔치국수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만 있네요! 

 

 

 

 


값진고기에 가면
숙성고가 있습니다. 
여기서 숙성을 잘 시켜주나 봅니다. 
고기를 숙성해주니까 고기의 질이
더욱더 좋아지는거 같고
맛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오른쪽은 고기주는 판인데
불도장처럼 찍은게
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밑반찬도 아주 잘나옵니다. 
양파절임/고추짱아치/묵사발/김치
콘샐러드/명이나물/파절이/야채 등
잘나오는 거 같아요!

 

 

 

저희는 오늘 항정살을 시켰습니다. 
다른집과는 다르게 다 잘라서 나오는게 아닌
통으로 항정살을 줍니다. 
통으로 주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고기도 아주 좋은거 같아요!

 

 

 

 

깔끔하게 볶아먹을수 있게
김치도 주시고 마늘기름장에
저 꽈리고추가 대박이었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주고 
새송이 버섯에 값진고기
문구가 써있네요.
뭔가 느낌있습니다. 

 

 

 


고기굽는 전용기사가
아주 맛있게 구웠네요.
통이라서 그런지 더 두툼하고
숙성고기라서 육질이 탱글탱글
맛있었습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고기의 질은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육회까지 시켰습니다!
가격은 25,000원 인데요
왠만한 육회집보다
고기 퀄리티가 좋습니다. 
아무래도 고기의 질을 중요시하는
고기집이라 육회도 좋네요!
사실 육회가 별로인 고기집이
많아요 근데 값진고기는
육회도 아주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쉬운게 냉면은 없지만
후식이라도 먹었어야 했는데
후식은 패스!
다음에 꼭 먹어야겠네요. 
고기집 찾으시면
한번 추천드리는 집입니다. 
서산테크노밸리에서
고기집 많지만 
안가보셨으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