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ukoo_Daily

서산 칠성양꼬치 &훠궈 각종요리도 맛있는 서산맛집!

by 혁쿠쿠 2022.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혁쿠쿠입니다. 
오늘은 서산에 호수공원에 
회사분들과 나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양꼬치로 정해졌습니다. 
그래서 찾게 된 곳!

 

칠성양꼬치&훠궈 

 

 


주소는 안내해 놓았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양꼬치 룰루랄라

 

 

죠스떡볶이 옆으로 문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칠성양꼬치가 나옵니다. 
간판에 본토요리 전문!!
믿음이 가는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1시까지로 되어있네요.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요리/주식/마라요리/훠궈/꼬치류
정말 다양했습니다. 
뭘먹어야 할지 고민되네요. 
일단 오늘은 꼬치를 먹으러 온거기때문에
일단 양갈비살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가지튀김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가지튀김을 잘하는 집이면
다 맛있는데다
저는 이런기준이 있거든요. 


양갈비살 (18,000원) 20개
가지튀김 (16,000원)

 

 

기본찬이 세팅 되었습니다. 
피클, 땅콩, 짜사이
그리고 약간 게살죽처럼 계란풀어서
나오는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속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갈비살이 나왔습니다. 
숯불도 이제 나오면 구울준비끝!

 

 

열심히 구워봅니다. 
타지않게 타면 아깝잖아요!
계속 눈으로 주시하여야 합니다. 
ㅋㅋㅋㅋ

 

 

잘익었쥬?
한시도 눈을떼서는 안됩니다. 
맛있게 먹어야하거든요!

쫄깃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정말 궁금했던 가지튀김
한입 먹어본 순간
와 맛있다. 
이집은 요리 다 잘할꺼 같았습니다. 
가지튀김을 소금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입에 안맞으시면 간장양념
요청하셔도 되구요
근데 두개다 먹어봤습니다만
소금이 맛있었습니다. 저는!
온면도 맛있었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제가 보기엔
마라탕이나 훠궈도
맛있을꺼같습니다. 
다음에 오면 다른것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서산 호수공원 칠성양꼬치&훠궈


다음에는 훠궈나 마라탕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꼬치뿐만아니라
요리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족끼리 와보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