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ukoo_Daily

[서산/성연] 배달음식 맛집 베트남쌀국수 Pho39 후기 :)

by 혁쿠쿠 2022.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혁쿠쿠 입니다. 
날도 춥고 해장도 하고싶은날엔
저는 쌀국수가 생각납니다. 
물론 짬뽕도 좋고 하지만
쌀국수를 더 좋아합니다. 
동네에는 쌀국수 매장이
없고 시내로 나가야 하기에
배달 없나 배민을 켜봤는데
마침 배달하는 집이 있네요!
그래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배달의민족 - 베트남 쌀국수 Pho 39

 

 

 

배달만 하는 집인가 봐요
맛이 있기를! 
처음 시켜먹는 곳이어서
기대반 걱정반!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메뉴가
분짜도 있고
해물쌀국수
주인장의 스폐셜 쌀국수
그리고 내맘대로
추가하는 쌀국수도 있고
매운 쌀국수도 있고
똠얌꿍 쌀국수!
종류는 많았어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가격은 그리 저렴이는 아니었구요
요즘시대에 맞는 가격이었습니다. 

 

 

 

배달도 빨랐습니다. 
문앞에 똬악! 있더라구요
일반 프리미엄 쌀국수랑 (7900원)
그냥 오리지널 이겠죠?
칼칼한 맛이 추가되면
300원 추가더라구요
칼칼한 맛 추가로 
일반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면도 선택가능합니다. 
납작면/둥근면
가격추가는 없습니다. 


고기도 선택 가능합니다. 
소고기-업진살 (0원)
기본소고기 +추가소소기 60g (2000원)
닭고기- 닭가슴살 (0원)
기본 닭고기 + 추가 닭고기 40g (1800원)

 

 

 

 

재료도 추가할수 있습니다. 
숙주추가
유부/구운어묵 
 (1000원)
면추가 (2000원)
청경채/고수 (1000원/1500원)
해선장 (400원)
칠리소스 (200원)
베트남고추 (1000원)
매장가서 먹으면
해선장이나 칠리소스는
무료인데.....
이점이 조금 아쉽네요!
물가를 탓해야죠 뭐...
저는 면을 추가했습니다!

 

 

 

 

먼저 일반쌀국수에 칼칼한맛 추가!
기본 국물베이스에 칼칼한 맛 추가!
국물색깔부터가 다릅니다. 
고추기름이 둥둥
베트남고추도 들어가 
있는거 같습니다. 
기본이랑 비교했을때는 
확연히 다른맛 입니다. 
일반쌀국수는 간도 잘맞고
국물맛이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숙주나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고기는 업진살이라고 하네요
쌀국수의 향과 국물을
잘 표현해 낸거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거슨!!!!
짜조(넴)이라고 합니다.
고기와 버섯, 국수등을 섞어서 만든
스프링롤 베트남식 만두입니다!
일일이 빚은건 아니겠죠?
ㅋㅋㅋㅋ
그래도 쌀국수만 먹기에는
심심하고 할때 짜조하나
먹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피쉬소스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저는 스리라차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과 향
베트남 쌀국수에 맞게
맛있었습니다. 
맛없게 하는집도 많습니다만
그래도 배달음식 치고는
맛이 좋았구요
숙주와 고기가 풍성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해선장이나 칠리소스는
추가라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거 빼고는 맛있는 쌀국수 였습니다. 
또 이용할 생각이 있네요 저는!
날씨 추운데 건강유의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