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ukoo_Daily

서산 호수공원 맛집 호공돼지 방문후기 :) 삼겹살 맛집!

by 혁쿠쿠 2022.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혁쿠쿠입니다. 
오늘은 호수공원에 모임이 있어서 
알게 된곳입니다. 

호공돼지

 

 

위치는 서산호수공원 청년다방 
반대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춘봉식당 바로 옆입니다. 
지도는 하단에 첨부하였습니다.  
호수공원 돼지라는 뜻일까요?
말그대로 돼지부위만 취급하시고
있었습니다. 
요근래 개업하신거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심플했습니다. 
노출된 콘크리트에 페인트칠
뭔가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
거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게는 그리 큰평수는 아니었지만
옹기종기 아담한 모습이었습니다. 

 

 

 

 

가게이름과 걸맞게 돼지부위만 
취급하시네요! 
일단
생삼겹살/생목살/대패삼겸살
이게 주종 고기 입니다. 
간단명료해서 좋네요!
조명도 알맞게 좋고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찌개류도 있고
후식도 있습니다. 

 

 

 

 

오늘은 삼겹살을 선택했습니다!
밑반찬도 이것저것 잘나오네요!
야채 소세지전 도토리묵
샐러드 콩나물무침 등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등장!
삼겹살입니다. 고기가 좋아보이네요. 
일단 굽기전에 미리
판을 달궈놔서 그런지
바로 올리자 마자 
마이아르반응이!!

 

 

 

 

이건 서비스로 주시는
계란찜하고 고깃집된장찌개!
맛은 훌륭했습니다. 
밑반찬도 그렇고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음식솜씨가 
좋은신거 같아요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너무 좋으셨습니다. 

 

 

 

 

고기두께도 두툼하고
고기도 좋아서 그런가
맛이 좋았습니다. 
타지않게 심혈을 기울여서
구웠습니다!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후식입니다. 
해물라면하고 누룽지를 시켰습니다. 
누룽지도 구수하니 좋고
저는 라면을 시켰습니다. 
둘다 좋아하지만
뭘시킬까 고민하다가
해물라면으로 정했습니다. 
해물이 막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딱 좋네요!
한번드셔보세요!

 

오늘은 호수공원쪽에
삼겹살집을 소개했는데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고기도 질이 괜찮고 좋았습니다. 
나중에 다시 방문의사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